프라이도니는 개성있는 캐릭터와 그래픽을 통해, 다양한 우리의 모습과 삶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하고 이야기합니다. 프라이도니는 “It’s Okay To Be Yourself”라는 슬로건 아래, 다양성과 자유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끝없이 고민하며, 도전하고 있습니다. 자신을 알아가는 그리고 타인을 알아가는 여정에 프라이도니가 함께하고 싶습니다.
OUR STORY
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, 내 안에는 다양한 모습의 내가 있습니다. 한 가지 모습에 갇힐 필요는 없어요. FRIDONY가 있는 그대로 사랑해줄게요! 프라이도니는 IDONY FRIENDS의 줄임말로, 아이도니를 중심으로, 개성있는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일상을 담습니다. 그들 각자를 한 마디로 정의하기는 어려워요. 우리 자신이 그렇듯이 말이죠. 하지만 점점 더 알게 될 거예요, 그들의 매력을!
OUR CHARACTERS
아이도니
아이러니한 두 면모를 동시에 가진 IDONY
Irony와 Dual이 더해진 이름으로, 서로 모순되는 듯한 두 특징을 함께 가진 아이도니입니다. 무뚝뚝한 표정 때문에 시크해보이지만 속은 참 따뜻합니다. 활동적인 걸 좋아하지만, 또 집순이이기도 해요. 더 알고 싶고 자꾸 보고 싶은 매력을 가졌습니다.
카토
작지만 무서운 CATO
작고 귀여운 선인장 카토는 기분이 나쁘면 아주 예민하게 변합니다. 이때 돋친 가시에 다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. 까칠한 카토를 조심하세요!
SAY HELLO TO
HELLO@FRIDONY.COM
SAY HELLO TO
HELLO@FRIDONY.COM